본문 바로가기

Jayden's 일상/일상 이야기

핏빗 알타 HR - 메탈 밴드 교체

728x90
반응형

" 여름을 대비하여 메탈 밴드로 저렴하게 득템했습니다 "



핏빗 ( Fitbit ) 알타 HR 를 구입한지도 한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. 그 동안 테니스 치면서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걸음수, 칼로리 소모, 심박수, 수면체크 등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.


특히나 악세서리로도 훌륭한 녀석이기에 손목에 차고 있으면 무엇보다 너무 이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. 기존에 사용했던 핏빗 알타 밴드는 박스에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있던 고무밴드였는데요. 


날씨도 따뜻해지고 테니스 칠 때 땀도 많이 나서 미끈거리는 느낌도 있고 해서 커플 아이템으로 혹시 깔맞춤 할게 없을까? 찾다가 아마존에서 핏빗 알타 밴드를 2개 18$ 정도에 저렴하게 판매를 해서 냉큼 구매를 했습니다.



아마존에서 구매한 후 몰테일을 통해서 배송까지 받은 기간이 총 일주일, 일주일만에 제 손에 이렇게 방금 도착을 했습니다. 검은색 하나, 은색 하나 이렇게 폴리 백에 포장되어 깔끔하게 왔습니다.



메탈 밴드라서 손목에 착 감기는 맛이 있어서 좋구요. 무엇보다 무게감이 느껴져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. 이 메탈 밴드를 구매하기 전 사진상으로는 자석으로만 고정되는 것 같아 핏빗 알타가 손목에서 떨어지지 않을까? 걱정을 했는데요



이렇게 밴드 안쪽으로 손목을 넣어서 차게 되어 있어서 자석이 떨어져도 핏빗 알타가 떨어질 염려는 없습니다. 역시나 쓸데없는 걱정을 했습니다. 



위 사진은 은색 메탈 밴드로 교체해서 착용한 모습인데요. 은색이라 그런지 더 시원한 느낌입니다. 이제 매주 해당 밴드를 교체해 가면서 착용을 해 볼 예정입니다.


핏빗 ( Fitbit ) 알타 HR 을 사용해보니 무엇보다 건강관리를 조금 더 세밀하게 할 수 있는 점과 매주 내가 얼마나 운동을 했는지를 체크 할 수 있고 혹시나 잠을 늦게 자서 수면이 부족하면 수면 상태를 언제든지 체크해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. 


혹시라도 스마트 밴드를 구입할 의향이 있으시면 악세서리로도 훌륭한 핏빗 ( Fitbit ) 을 생각해 보시는건 어떠신지요? 제가 직접 돈 주고 구매하여 작성하는 포스팅인데 너무 칭찬만 하나 싶네요. 


※ 핏빗 ( Fitbit ) 으로 체크한 테니스 운동효과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방문해 주세요

핏빗(Fitbit) 알타 HR 로 분석해본 테니스 운동효과는?




 


728x90
반응형